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60계치킨 고추치킨 후기 "매일 새 기름으로 60마리만"
    일상 다반사 2019. 8. 6. 18:34
    반응형

    매일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만든다는 60계치킨을 먹어 보았습니다. 60계치킨 메뉴 중 사장님 추천을 받아 먹게 된 고추치킨입니다. 60계치킨은 TV광고가 나오기 전부터 우연히 먹게 된 치킨인데요. 한번 먹고 반했어요. 60계치킨 맛있음..

    60계치킨 구성은 고추치킨 + 무 + 콜라 입니다. 간단하죠. 양은 많은 편도 적은 편도 아닌 성인 2명이 치맥하기 좋은 양입니다.

    어두운 양념이 마치 간장 치킨 느낌이 나네요. 그렇지만 60계 고추치킨 이라는 점.. 고추 씨 보이시죠. 네네 고추 치킨 맞습니다. 웨지 감자가 섞여있어서 더더더 좋았습니다. 뭔가 치킨과 함께주는 감자나 떡 같은 종류가 은근 별미 인 것 같아요. 질리지 않고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.

    와아. 60계 고추치킨 맛있겠죠. 바삭바삭한 느낌이지만 뭔가 양념이 발라져 있어서 많이 바삭하지는 않아요. 그래도 맛있습니다. 맛은 단짠 단짠의 조화. 고추치킨이라고해서 매울 것 같지만 매운 느낌은 많이 없는 것 같구요. 짭짤함과 약간의 달달함이 있어서 그런지 나중에 또 생각나는 맛이었어요. 

    고추씨가 없었으면, 고추치킨 인줄 몰랐을 듯. 아 이제보니 저 초록색이 고추 군요.. 파로 착각했네요. 진짜 고추씨 없었으면 몰랐겠어요ㅋㅋ

    웨지 감자에도 양념이 베어 있어서 맛있었습니다. 후라이드는 질리고, 양념은 너무 달다고 생각 될 때 먹으면 괜찮은 것 같은 60계 고추치킨. 단맛을 싫어하는 분도 단짠단짠의 양념이라서 그런지 맛있다고 하더군요. 역시 단짠단짠이란..

    마지막 위 사진은 다른 지점에서 주문한 60계치킨 고추치킨입니다. 뭐 프랜차이즈가 다 그렇듯이 맛이 약간씩 지점 마다 케바케 인 것 같습니다. 그래도 대체적으로 맛있었던 60계치킨. 60계치킨 메뉴 고민 하신다면 고추치킨 추천 드립니다.

    반응형
Designed by Tistory.